제천 의림지 맛집 두부요리전문점 '석향정'

2014. 4. 1. 13:19맛집이야기

제천의 명물 우리나라 최고의 저수지 중 하나로 꼽히는 '의림지'

의림지 근처에서 어떤 맛집을 찾을 수 있을까?

 

몇 가지 검색을 해보고 선택 결과이다. 휴양지의 특성상 필자처럼 아이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보이고, 실제 맛과 가격 또한 만족스러워 후기를 남깁니다.

 

소개드릴 맛집은 '석향정' 입니다.

주의! 한때 이름이 '석미정'이었고, 조금 옆쪽에 있었다고 하는데, 현재 이름은 '석향정'이고 인근으로 확장이전해 있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의림지' 주차장 안쪽으로 있습니다. 주차하고 먹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위치 입니다.

네비를 그냥 의림지로 찍고 가도 바로 옆에 큰 주차장과 건물로 찾을 수는 있지만...아래로 찍어주세요!

 

네비 찍을 주소: 충북 제천시 모산동 192-8 

 

 

 

 

 

챙겨보니 사진이 많지는 않네요. 그래도 가장 중요하다고 소문난 메뉴판 입니다. 일반 단품 메뉴도 있겠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두부정식'이 먹기가 편할 것 같네요. 나오는 요리의 종류도 꽤 많습니다. 실내도 넓은 편이라 한창 성수기나 점심시간만 피하면 왠만하면 상황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예약을 한다면 단체도 가능할 것 같구요.

 

 

 

 

자~..이게 한상입니다. 몇가지는 빠져있습니다. 잡채, 샐러드 등 사실 안써놓아도 될 부분도 있지만..그래도 전반적으로 꽤 푸짐하고, 보쌈의 고기도 맛이 괜찮은 편이구요. 안사람은 비지찌개에 감탄을 하네요. ㅎㅎ

보시는 바와 같이 아이들 데리고 먹기 괜찮은 메뉴 입니다. 매운 음식도 있지만, 그래도 몇몇은 충분히 아이들이 먹을 만 하거든요.

 

 

 

 

그 중심의 '삼색두부보쌈'

 

 

 

 

 

 

 

맛깔스러워 보이나요?

 

관광지에서 음식점을 고르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특히, 관광지에서 크게 동선을 고려하지않아도 될만큼 바로 옆의 식당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쉽고 편한 일이지만,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는 없지요. 그러나, '석향정'은 그러한 부분을 충분히 만족시켜줄 수 있는 음식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식사 후, 의림지 한번 쭈욱 돌아보시면 하루가 상쾌할 겁니다~.